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Generation Z

- By FaDI 전략기획팀

Jan 18. 2018
‘2028 미래 소비자’_ #Generation Z

밀레니얼들의 자리를 빼앗을 뉴 제네레이션 Z가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대략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에 태어난 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기기를 사용했고, 신기술과 빠른 변화에 민감하며, 경제적 안정을 추구하고 현실적이다. 또한 다양성을 인정하는 가장 편견 없는 세대로, 사회와 환경에 관심이 많고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의지도 강하다.

>> Download : [FaDI] Generation Z <<



 


>> Download : [FaDI] Generation Z <<

 

 

[온라인 설문하고 배포자료 받기]

*성실히 답변해주신 분들께 매월 25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설문지 바로가기

 

 

(재)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





TAG :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